img
i
회원가입시 광고가 제거 됩니다
유심 개통 관련해서 개통실패시 대처법좀 알려주세요 진짜 너무 열받아서 말이 안나오네... 현재 주말인데 예전에도 주말에 셀프개통을
진짜 너무 열받아서 말이 안나오네... 현재 주말인데 예전에도 주말에 셀프개통을 진행했었어서 오늘 다시 해보니까 인식이 안먹힙니다.우선 저는 알뜰폰이고 모요 사이트 통해서 쉐이크모바일 KT망을 사용하려합니다.셀프개통을 마치고 개통완료가 되어 유심을 바꿔서 연결했는데 도통 인식이 안됩니다.가이드 보니까 핸드폰 재부팅을 수십번도 해봤고, 네트워크 초기화도 해봤고, 비행기모드 수십번도 변경을해봤는데 안되고 있습니다.그리고 이전 유심도 껴보니 역시 이것도 끊겼고요 현재 처해있는 상황- 인식이 안되어서 전화가 불가.- 모요 사이트 고객센터에 전화해보니 주말 통화 대응X- 쉐이크모바일 고객센터 주말 통화 대응X- kt 네트워크라 그런지 폰 재부팅하니 1588-0010 고객센터로 문의하라해서 전화했더니 (핸드폰이 2개 이지만 하나는 정말 일적으로 사용하는 전화만 되는 데이터 없는 핸드폰)  알뜰폰은 자기네들이 대응이 어렵다며 쉐이크모바일 고객센터로 문의하라함.무슨 진짜 현재 와이파이로 밖에 인터넷을 사용할수가 없어 밖에 나가면 티맵도 사용 못하고 전화도 사용못하고 지금 꼼짝못하는 상황인데 도대체 이걸 어떻게 해야 하는건지 아시는분 도움좀 부탁드립니다. 
직원입니다
유심인식안되시나요?
알뜰폰이고 통신사는요.?
지역이?
ㅋㅌ 문의 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