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
i
회원가입시 광고가 제거 됩니다
왜이렇게 대한민국법은 가해자편인가요? 저는 몰래카매라 피해자입니다. 모든신상과 영상, 사진으로 인해 이년간 고통을 받아왔고
저는 몰래카매라 피해자입니다. 모든신상과 영상, 사진으로 인해 이년간 고통을 받아왔고 부모님을 통해서 이제서야 사실이 알려졌습니다 그사람은 징역 10년정도 살고 사회에 나와 잘 살겠죠? 어디 이민이라는 핑계를 대고 본인의 친구와 잘 지내면서 정말 문제없이 살것 같아요이년전 까지만해도 정말 내가 이런 피해자가 될 줄 상상도 못했었는데 ㅋㅋ 저는 그 사람 보복도 무섭고 소문이 이미 나버려 학교도 다니지 못하고 고등학교도 두달만에 자퇴하고 집에서 생활해요 정말 모든걸 알고 있고 정말 친하고 정말 많이 믿는 친구가 있는데 제가 새 삶을 살라면 할아버지가 돌아가시기 전 주신 이름도 개명해야하고 살고있는 동네에서도 더이상 살지못하며 이사를 가야해요. 여기서 사귄 소중한 인연도 전부 끊어내야해요. 이제 고1인데 세상이 너무 각박하고 힘이 들어요 이 동네에서 도망치려고 더이상 넓은집에서 못살고 좁은 빌라로 이사를 가야한다네요 제가 겪은 일을 자책하는것도 2년이면 충분한거 아닌가요? 왜 가해자 때문에 피해자가 동네를 옮기며 소중한 이름을 바꾸고 소중한사람을 끊어내야하는거죠?그리고 고작 10년이요? 제 인생을 그렇게 처참히 망쳐놓고선 10년이요? 이미 사이트엔 제 영상이 올라와있고 알아볼까 매일 두려운데 어떻게 10년이죠? 왜 한사람의 인생을 짓밟고 솜방망이 처벌인가요? 저 진짜 어떡해요? 하루하루 견디기가 무섭고 힘든데 어떻게 10년으로 제 피해가 보상이 돼는거에요? 어떻게 법이그래요?
안녕하세요.
‘성알’입니다.
질문에 답변드리겠습니다.
카페에도 유사한 사연이 있듯이 형량이 피해자의 고통에 비해 턱없이 가볍게 느껴지는 건 당연한 심정입니다.
지금은 혼자가 아니니 법적, 심리적 지원 제도를 적극 활용해 꼭 도움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모쪼록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라고, 추가질문은 답변을 채택하신 후에 유사한 경험이 있는 회원분들과 소통하는 카페에서 문의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항상 행복하시고 좋은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