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
i
회원가입시 광고가 제거 됩니다
이거 절 조아하는걸까요???!! 저랑 그남자애는 중학교 3년내내 같은반이에요.. 요즘 3학년 1학기 말쯤? 부터
저랑 그남자애는 중학교 3년내내 같은반이에요.. 요즘 3학년 1학기 말쯤? 부터 뭔가 그런 기류가 느껴?져요 자꾸 절 놀래키고 웃어용 그리구 어떤날 체육하고 와서 물 마시고있는데 갑자기 와서 막 책상에 놓은 제 머리끈을 만지작거리구.. 제가 약간 웃긴행동? 을 할때두 막 설레게 웃어요 으악 수업때 자습같은거 하면 같이 게임하자구하고 가끔 그 게임에서 팀이 될때 이기면 하이파이브 해달라구하고 매 교시마다 저를 한 두번 이상씩 불러요 이것 말고도 엄청 뭐가 많았는데 걍 제가 걍 그렇게 느끼는 걸까요? 근데 걔랑은 디엠은 잘 안하긴해요.. 원래는 그냥 그저 친구로써 좋았는데 요즘 점점 다른쪽으로 좋아지기 시작해요ㅜㅜ 저는 여태까지 모솔이라서 이게 절 조아하는건지 걍 어장인지 헷갈려요.. 전에는 이런 행동을 안했던거 같은데… 전 예쁘지도않은데 걔는 잘생겼는데 이런 저를 좋아하는걸까요?? 연애고수님들 진짜 현실적으로 알려주세요!!
그 남자애가 계속해서 자주 말걸고, 장난치거나 웃으며 다가오는 행동은 호감 표현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특히 게임하며 하이파이브를 하거나, 자주 불러주는 것, 그리고 머리끈 만지는 행동 등은 친근감과 관심을 나타내는 신호일 수 있어요. 다만, 혼자서 감정을 확정하기 어렵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대화를 이어가면서 서로에 대해 조금 더 알아가는 것도 좋습니다. 본격적인 고백이나 호감 표시를 하기 전에 우선 친구로서 편하게 교류하며 관계를 천천히 발전시키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그리고 자신의 감정을 솔직하게 받아들이고, 다른 사람의 행동에 너무 많은 의미를 부여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도움이 되셨다면 채택 부탁 드립니다^^ 추가 질문은 채택 해주시면 답변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