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
i
회원가입시 광고가 제거 됩니다
아시아나 항공 제가 회사에서출장을3분이서 가는데 대표로 한분이 레드캡투어로 아시아나 비향기로 탑승권을 구매하였습니다
아시아나 항공 제가 회사에서출장을3분이서 가는데 대표로 한분이 레드캡투어로 아시아나 비향기로 탑승권을 구매하였습니다
제가 회사에서출장을3분이서 가는데 대표로 한분이 레드캡투어로 아시아나 비향기로 탑승권을 구매하였습니다 근데 저한테 보내주신거는 그냥 레드캡 예약번호와 일정입니다.좌석도 선택이 되어 있더라고요 발권완료라 적혀있고이경우는 이미 셀프 체크인이 된건가요? 저한테는 아무런 뭐가 오지 않네요.... 대표로 구매하신분한테만 가는건가요 모바일체크인 가능 알림이나 그런거요 저는 11일 출국인데 아는건 비행기 편명 뿐입니다 ㅠㅠ 가서 셀프체크인을 하려고해도 아시아나 예약번호나 항공권번호를 몰라서 참 ....그냥 카운터에 가서 여권 보여주면 알아서 탑승권발권해주나요 종이로..요즘은 또 많이 붐벼서 셀프체크인 하고 다시 줄서라고 막 그런다눈데... 아시아나고객센터로 전화하면 알려줄까요?여권번호 알려주면 제 아이디로 구매것도아니고 항공편이랑 여권번호알려주면 예약번호나 항공권번호 알려줄까요?휴 모루겠네요 요즘 공항 혼잡이라고 일찍가라고 하는데 3시간전이면 괜찮을까요? cont image
항공권 구매 후 대표님께서 예약번호와 일정을 보내주셨다면, 셀프 체크인은 완료되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예약번호를 가지고 아시아나 고객센터에 문의하시면 원하시는 정보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3시간 전 도착은 일반적으로 안전하나, 혼잡한 경우를 대비해 여유를 가지시길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