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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가 배민을 소액결제로 시켜먹을려고 하는데 kg 모빌리언스 정책 제한으로 인하여 불가능 하다는 안내문구를 받았어요. 최근에 skt에서 유심유출때문에 통신사를 lg유플러스로 옮겨서 kg 모빌리언스 정책 제한이 발생하는 걸까요?
kg 모빌리언스 정책 제한 1초티켓에서 답변드립니다.
우선적으로 kg 모빌리언스 정책 제한 상태에서 결제가 불가능한 이유는 아래와 같은 사유가 있습니다.
개통 5개월미만, 기기변경, 번호이동, 최근3개월이내 미납이력, 해당물품한도초과, 타회선 미납 또는 정지등 해당 사유가 대표적입니다.
하지만 kg 모빌리언스 정책 제한 같은 경우는 pg사 다날 보다는 다소 러프한 편이며 이런 경우라도 어렵지 않게 한도소진이 충분히 가능합니다.
진행 전 사업자등록증 확인 후 사업자번호가 홈텍스에서 조회되는지 등을 꼼꼼하게 확인하시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요즘 카톡계정등을 텔레그램등에서 구매 후 사기친후 탈퇴 또는 잠적하는 업체들이 상당히 많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반드시 유선상담 전화 및 문자로 안내를 받으셔야 사기피해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kg 모빌리언스 정책 제한이 발생하여도 결제 또는 한도소진이 쉽게 가능한점 참고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