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
i
회원가입시 광고가 제거 됩니다
베트남 신부 국제결혼하려고 하는데요 괜찮을까요?! 결혼정보회사 통해서 베트남 신부 얻어 국제결혼한 회사 동료가 있었는데 같이
베트남 신부 국제결혼하려고 하는데요 괜찮을까요?! 결혼정보회사 통해서 베트남 신부 얻어 국제결혼한 회사 동료가 있었는데 같이
결혼정보회사 통해서 베트남 신부 얻어 국제결혼한 회사 동료가 있었는데 같이 산지 얼마안되 가정이 깨졌습니다성격도 좋은거로 아는데 말이죠알고보니 그 결혼정보회사 통해서 장가갔던 사람들이 몇명 되는데 시간이 지나 소식듣고자 알아보니 다 가정이 깨졌습니다결혼할때 들인 돈만 해도 비행기표값 다해서 2천만원이 넘을텐데요결혼정보회사 대표가 법원에 수시로 다니는거 같고 베트남 신부를 돌려가며 돈버는듯해서..결혼정보회사를 거치지 않고 근처에 잘사시는 베트남 분이신데 한국에 시집온지 30년이 된 분이라고 들어서 그분께 소개해달라고 요청해서 만나서 결혼할까 생각만 했는데소개시켜주는 베트남 분이 결혼하려는 베트남 여자분이 얘기했다며 결혼정보회사 거치면 금3돈만 받는데 자기는 회사는 안거치고 결혼한다며 금10돈을 요청했고 자기부모님께 드린다며 500만원 추가 요청했습니다돈 얘기를 하니까 하고 싶은 마음이 없어졌는데하룻밤 자고 나니까 금10돈 값 500만원만 주고 추가 500만원은 안줘도 된다고 하네요여기 오면 500만원 준다고 하니까 소개시켜주시는 분이 그러면 걔가 결혼안할건데?! 동네에 자랑하고 여기 오려고 한다 합니다베트남 분이 저희 엄마 지인이라 결혼안한다하면 관둬요엄마가 그렇게 얘길했는데 자기가 팔찌목걸이 팔아서라도 돈500만원 줄테니까 엄마가 줬다고 하고 걔가 한국에 오면 자기한테 돈500만원 달라고 하네요일단은 그러기로 했어요각서를 받으려고 하는데..안전할까요?! 잘해주면 잘살까요?!조언 부탁드립니다
cont
제가 베트남 여행 엄청많이다니다가, 30대 중반 되자마자 베트남 여친이랑 결혼해서 7년차거든요?
아무래도 7년이나 지나다보니, 근처 다문화센터에서도 거의 베트남 터줏대감 취급입니다만,
1, 특정 회사를 통해 결혼한 사람들이, 죄다 이혼하는것같다 => 그런 회사들이 다수 존재합니다.
일단 업체결혼이든 아니든, 문신녀부터 거르시고,
2. 그 다음으로 확인하셔야 할게, 동남아에서는 카톡과 전화 양쪽으로 쓰이는, SNS(페이스북, 잘로).
만약, 잘로랑 페이스북을 보여달라고 했는데, 가족, 친구들이랑 대화한 내용이 하나도 없다? => 대부분은 본계정이 따로 있고, 거기에 숨겨진 남자가 있는 경우입니다.
남자보고 술담배까지 눈치 심하게 주거나, 못하게 하면, 일단은 합격입니다.
3. 저 위의 두리결혼처럼, 창업한지 오래된 사업자등록번호 + 다문화부부가 운영하는 업체는, 어지간하면 괜찮은 업체들입니다.
그 외에는, 디씨 국결갤에서 유행하는, 가든, 결혼의정석 이런 업체들도 괜찮다고 들었습니다.
=====================================
연애결혼하게되면, 전통결혼식비용이 300 들어가고, 신부 금 패물값이 500~1000만원 또 들어갑니다(요즘 금 한돈에 40 넘습니다)
이거를 업체에서는, 사전에 신부 가족과 계약해서, 금을 과하게 못받게, 가격을 후려쳐버리거든요.
신부가 한국어학당 들어가면, 의무교육 다 받을때까지 방값이랑 생활비 들어가고요.
중매쟁이한테 500만원이나 들어가버리면, 업체결혼보다 오히려 비싸질 수가 있습니다.